5 Tip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타 업체에서 미납이나 연체로인해 결제가 불가능하여 저희쪽으로 오시거나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조금이라도 싼 수수료를 찾는 손님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사기를 치려는 악질 수법이니 그런 광고는 쳐다도 보지도 말아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대부분 통신 요금의 미납, 연체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정책미납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현금화 방법들은 정보통신망법에 의해서 규제받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자격 조건에 제한이 따로 부여되어 있지는 않지만 개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때때로 변경되니 지속적인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꼼꼼한 신용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원스토어 검색창에다가 '해피머니'를 검색하여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을 해줍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